본문 바로가기

아로마테라피 교육

아로마테라피 수요일 정규교육

  아로마테라피 정규교육

교육: 아로마테라피 교육

시간: 매주 수요일12Pm-3: 00 Pm:12주  교육

장소:TECAcademy(강남구 강남대로 162길 22 2층)

강사: 남태열[호주 공인 아로마테라피스트, 아로마테라피 재활치료사:

95년 호주 ACNM 졸업]

교육비: 150만원, 호주ㅡ라이센스는 신청 시 별도로 50만원을 받습니다.

교육 문의: 01038616051: 남태열

 




Aromatherapy는 에센셜 오일과 캐리어오일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여 고객의 육체적, 감성적, 정신적 측면까지 접근하여 영혼을 드높이는 대체의학으로 사람들의 기분까지 좋게 하는 “Feel Good therapy"이다.
자연의 선물인 “herb"를 다양한 추출법으로 생산된 ”에센셜 오일“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친 스트레스 많은 현대인에게 건강 뿐 만 아니라 피부에까지 활력을 주어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큰 기여를 한다.

 

 

 

라벤더의 전설

 

 




옛날 옛적에 라방듈라lavandula 라고 하는 파란 눈과 금발의 사랑스러운 요정이 살았다. 이 요정은 뤼르 산의 야생 라벤더 무더기에서 태어났다. 하루는 요정자신이 정착해서 살 곳을 찾기 위해 땅에 관한 책을 읽다가 프로방스 페이지에서 시선이 딱 멈추었다. 너무 황폐하고 개간이 안 된 황무지와 같은 프로방스의 모습을 보고 요정은 자신도 모르게 눈물을 흘렀고, 요정의 라벤더 빛깔 눈물이 그 페이지에 떨어졌다. 자신의 실수를 깨달은 요정은 황급히 눈물을 거두었지만, 이미 몇 방울의 눈물은 책에 떨어져 스며든 상황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책의 눈물 자국을 없애기 위해 그 자리에 파란하늘의 넓은 조각을 그려 넣었다.
프로방스의 황폐한 땅에 라벤더가 자라기 시작한 것은 바로 그날부터였다. 그리고 프로방스 소녀들은 금발에 보랏빛으로 반짝거리는 파란 눈을 갖고 태어나게 되었다.

 

                                        교육내용

 

 

 

 

 

 

 

 

 

 

 

 

 

 

이수 후 호주 “Queensland"주 Gold Coast에 있는 Massage Schools of Queensland의

국제학교인 Spa training Academy of Australia학교에서 주는 라이센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